“하프타임 in 제주”에 초대합니다.

[ 왜 하프타임인가? ]
제가 하프타임을 시작한지 올 해로 3년째가 됩니다. 제가 하프타임을 시작했던 이유는, 좀 더 시간을 내서 함께 대화하고, 교제하고, 제자로서의 자기 정체성을 업그레이드할 자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5명만 모여도 좋겠다고 생각하며 시작했는데 매 시즌마다 20명 이상 참여해 줘서 참 감사했습니다.

[ 왜 제주인가? ]
하지만 지난 3년 동안 하프타임을 진행하면서 한 가지 갈증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더 오래, 더 많이, 더 깊게 대화하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한 학기에 2~3주동안 금요일 저녁에만 모여서 3시간 정도 시간을 갖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여름에 가족 여행으로 갔던 제주에서 모임 공간을 도움 받을 분을 만났고 그 때부터 “하프타임 in 제주”의 꿈이 시작됐습니다.

[ 가서 뭐하나? ]
이번 “하프타임 in 제주”의 큰 주제는 “공동체”입니다. 크게 5가지 활동으로 3박 4일의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1) 공동체에 대한 고민을 담은 짧은 글을 읽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2) 제주에 정착해서 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분을 초청해서 공동체의 실제적 이야기를 들을 예정입니다.
3) 관계와 삶을 이야기하는 영화를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4) 숙소 근처에 제주 올레길 코스가 있습니다. 함께 걸으며 제주를 만끽해 보렵니다.
5) 제주 지역의 기독교 유적지 몇 곳을 돌아볼 예정입니다.

[ 비용은 얼마나? ]
숙소를 저렴하게 제공받게 되서 일반적인 제주 여행에 비해서는 매우 저렴하게 세팅되었습니다.
참가비는 15만원이고, 제주까지의 왕복 항공권은 각자 준비하는 것으로 했습니다.
항공권은 저가 항공으로 할 경우 왕복 10만원 정도 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 신청은 어떻게? ]
1) 신청 링크에 가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http://bit.ly/halftimejeju
2) 신청서에 작성한 예약금 입금 날자에 맞춰 입금하면 신청 완료!
3) 항공권 예약이 더 급합니다. 신청자가 모아지면 항공권 발권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4) 모집인원은 10명입니다.
5) 궁금한 사항은 저에게 카톡, 페메, 텔레그램 등등…알아서 재주껏 연락주세요.

 

Leave a Reply

avatar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