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카드와 기도요청카드 만들었다.

해마다 12월이면 한 해동안 응원해 준 후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드를 만들어 보낸다. 올 해는 엽서 형식으로 만들었다. 한 쪽면은 성탄 감사의 글을, 다른 한 쪽은 기도제목을 넣었다. 냉장고에 붙일…

Read more »

2017.12.12 뎀뿌라, 예원이와 가챠샵

지난 화요일에 지구선교사들이 셀프튀김전문점 뎀뿌라에 다녀왔다는 얘길듣고 한 번 가보고 싶어졌다. 마침 다음 주가 금식수련회라는 생각을 하니 더더욱 수련회 전에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그래서 오늘 점심에 여러 멤버들 꼬셔서 바리바리 다녀왔다….

Read more »

창윤이의 즐거운 발걸음

New video by 김정훈 / Google Photos 어린이집에서 창윤일 찾아서 예원이 데리러 초등학교로 가는 길. 나보다 앞서 걸어가는 창윤이의 발걸음이 무척 경쾌하다. 요즘 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남기지 못하는 것 같아…

Read more »

2017.12.21 성서대전 실행위원 모임

New photo by 김정훈 / Google Photos 2012년 여름, 성서대전 대회의 영상팀으로 발을 들여놓게 된 성서대전. 작년인가부터는 실행위원에 까지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하지만 내 사역 스케줄과 너무 안 맞는 시간들이라…

Read more »

초롱 선교사와의 마지막(?) 식사

매 학기가 끝날 때마다 대전대와 엘보드 각각 동역하는 선교사들과 식사를 한다. 한 학기를 함께 해 준 것에 대한 일종의 감사의 표시. 이번 학기도 끝나가고 있다. 대전대는 송정근 선교사가 세네갈로 출국해서…

Read more »

“하프타임 in 제주”에 초대합니다.

[ 왜 하프타임인가? ] 제가 하프타임을 시작한지 올 해로 3년째가 됩니다. 제가 하프타임을 시작했던 이유는, 좀 더 시간을 내서 함께 대화하고, 교제하고, 제자로서의 자기 정체성을 업그레이드할 자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처음…

Read more »

2017.11.14 식사교제, 07-09모임, 간만의 볼링

오늘 점심은 우리 교회 연 목사님께서 선교사님들께 식사를 사 주셨다. 간만에 단체 외식을 하니 다들 얼굴이 피었다. ㅋㅋㅋ 용전동 홈플러스 안에 있는 위드스푼이라는 샐러드 뷔페. 오며 가며 보고 한 번…

Read more »

2017.11.13 오랜의 주일 설교

몇 달에 한번씩 돌아오는 주일 설교 차례. 9월에 목사님 휴가가셨을 때 했으니까 두 달만인 것 같다. 주일 아침은 언제나 그렇듯 분주하다. 아이들 챙겨서 교회가서 찬양대 연습마치고 예배 시작. 그러다가 문뜩…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