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윤이 재롱잔치 응원보드
창윤이 재롱잔치에 들고갈 응원용 보드를 급조. 다른 집은 LED로 번쩍 번쩍하게 들고오더만 우리는 이거로 만족. ㅎㅎ
삶…사람…사랑…..
창윤이 재롱잔치에 들고갈 응원용 보드를 급조. 다른 집은 LED로 번쩍 번쩍하게 들고오더만 우리는 이거로 만족. ㅎㅎ
주일에 교회에서 예원이가 뜬금없이 “아빠, 나 소율이랑 물고기 밥 주러 가도 돼?”라고 물어보길래 무슨 소린가 했더니 소율이네가 현충원에 물고기 밥주러 간다는 소리를 듣고 자기도 가고 싶다는 얘기. 교회 마치고 두… Continue reading "소율이네랑 현충원 나들이(9.4)"
처형이 보내준 창윤이 선물을 보고 마치 자기가 준 것인 마냥 편지를 쓰신 예원양. 으그 이 녀석
대전DFC에 속한 선교사들은 사역의 필요에 따라 몇 개 팀을 만들어서 운영중이다. 나는 그중에서 예배팀에 속해 있고 무려 예배팀 팀장. 올 초, 예배팀 선교사님들과 모여서 올 해에 해보고 싶은 일들을 나누는… Continue reading "예배 세미나를 준비해서 잘 마치다."
지금까지 10년동안 타 온 우리 집 애마 레조. 결혼하던 해에 결혼식 축의금 들어온 걸 모아서 부모님이 “아마도 우리가 사줄 수 있는 마지막 차”일거라며 사주신 차다. 2005년식 32,000km 주행한 차를 2007년… Continue reading "10년 탄 애마를 떠나 보냈다"
1995년에 함께 캠퍼스 선교사의 삶을 시작했던 5명의 형제들이, 22년이 지난 지금에도 1년에 한 두차례씩 모임을 갖는다. 어제도 이 여름이 가기 전에 한 번 모이자고 의기투합해서 청주에서 모임을 가졌다. 모임은 천안에서… Continue reading "독수리 오형제 모임"
아버지가 잠은 꼭 집에 와서 주무시는 스타일이었던 관계로 우리 집안은 가족 여행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었다. 그래서. 여러 가정이 어울러서 야외에 나가서 자고 오는 일은 교회 전도회나 전교인 수양회 정도가 전부였다.… Continue reading "처가집 형제들 가족여행(전북 장수)"
방학기간에 지역교회 청년대학부 강의 부탁을 한 두번은 받는데 이번에는 조용하다 했더니 MBTI를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들어왔다. 문제는 장소가 제천이고, 시작 시간이 아침 9시라는 것! ㅠㅠ MBTI교육을 이수해 놓고 여기 저기… Continue reading "간만에 MBTI 강의하러 다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