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이 핸드벨 연주

교회 성탄감사행사에서 주일학교 핸드벨 연주에 한 자리를 담당한 예원이 영상. 영상 초반에 보면 예원이가 준비를 제대로 안해서 연주를 시작못하는 모습이….ㅠㅠ 일부러 저러는 거라는….황당

Read more »

한 해 사역의 마무리, 겨울금식수련회

Read more »

대전대 종강모임 마치고

한 해 사역을 마무리 하는 대전대 종강모임. 가족들은 부모님댁에 보내고 우리 집에서 오붓한 시간. 이놈들 때문에 한숨짓고 이놈들 때문에 감사했던 한 해.

Read more »

최근 아이들 모습

아이들이 크는게 아깝다는 말이 있는데 요즘 내 마음이 그렇다. 예원인 훌쩍 아가씨가 되어가면서 귀여운 모습이 점점 사라져가서 아쉽고 창윤인 이제 좀 사람같아져서 고맙다.

Read more »

정말 초촐했던, 하지만 나름 좋았던 성탄&송년모임

이탁병옹과 김종건옹 가정과 함께 조촐하게 송년모임을 가졌다. 각자 음식해오고 맛나게 나눠먹고….이렇게 함께 늙어가는 것…. 처음으로 집안에 성탄장식을 한 탓에 아이들이 정말 신났다.

Read more »

성탄축하&송년감사 모임에 초대합니다!

2,3년전부터 성탄전야에 조그맣게 성탄축하파티를 해왔습니다. 정말 소박하게….^^ 올해는 어떻게 할까 아내랑 이야기하다가 일단 또 한 번 저질러 보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보시고, 함께 하실 분 손들어 주세요. 언제: 아마도…

Read more »

넷째 조카가 태어났다.

지난 11월 25일, 넷째 조카 창인이가 태어났다. 셋째 창준이에 이어서 글라스고에서 태어났다. 조카가 넷이라니^^ 노산이라 노심초사했을 동생네 부부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 창인이를 돌보느라 에너지를 써야 할 예진, 예영에게도^^

Read more »

아이들을 위해서 주방놀이(싱크대)를 만들다

언제부터인가 마트에 갈때면, 아내가 필요하지도 않은 박스를 하나 둘 들고 오기 시작했다. 뭐할려는거냐는 질문에 아이들을 위해서 뭘 만들게 있단다. 도대체 뭘까? 왠지 이 프로젝트에 강제징집당할듯한 불길한 예감. 그렇게 우리집으로 압송당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