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2 목동 투웨이버거

언젠가 목동의 핫한 카페인 ‘앤아워페이스’가려고 차를 주차하고 걷는 길에 마주친 버거집. 이 집 정말 대박 맛집이라는 초롱 선교사의 추천이 덧붙여졌었다. 그리고 오늘 근처에 들릴 일이 생긴 김에 아내랑 방문해 봤다….

Read more »

[노은3동] 이선봉 국수&국밥

새미래교회에 회의 있어서 갔다가 식사한 곳 가격 대비 양 많다. 맛도 평균 이상 내가 먹은 건 소고기국밥

Read more »

[자양동] 중국집 금성

보건대에서 학생이랑 점심 식사하러 들른 곳 보건대 학생들에겐 유명한 곳 짬뽕 5천원. 가성비 좋다. Good : 가성비, 맛 Bad : 요즘 추세에 비해 조금 작은 크기의 홍합들

Read more »

[이마트] 시카고 피자

우연히 소개받은 이마트 시카고 피자. 둘이 먹기 딱 좋은 양 치즈를 사랑하는 자에게 축복 그거에 비례해서 느끼함. 느끼하면 매콤하거나 짭짤하기라도 하면 좋겠는데 마일드하고 느끼함. 그래서 많이 먹기는 힘듬. 치즈와 피자를…

Read more »

[용전동] Mr.B 짬뽕

추석 연휴라 주일 에배 드린 후 점심식사가 없어서 교회 가까운 곳에서 점심 먹으로 방문. 이전에도 세네번 갔었는데 다들 평이 좋았던 기억이… 처남네랑 총 8식구. 꼬맹이들이 있어서 해물짬뽕 3개, 짜장 2개,…

Read more »

[봉명동] 아빠손 칼국수

학생 만날 일 있어서 한밭대에 갔다가 점심 식사하러 들른 곳. 얼큰이 칼국수를 시켰는데 적당히 칼칼하고 좋았다. 밥은 무한리필. 학생들에게 최고의 조건일들. 아침 6부터 생면을 직접 뽑아서 만드신단다. 다 끓여서 나오고…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