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이 충남대 미술영재교육 수료

8주간 충남대에서 진행된 초등학생 미술영재 교육이 지난 주 토요일로 끝났다. 수요일부터 작품 전시, 오늘 수료식을 했다. 그림에 흥미를 가진지 오래지만 뭔가를 교육받은 건 이번이 처음인데 앞으로 어떤 길을 걸어갈지…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1월에 소식전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소식을 나누려는 다짐을 지키려니 한 달이 참 빨리 돌아오네요. 지난 10월도 역시 여러 일정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 가지 소식 정리해 봤습니다. 11월 사역도 응원 부탁드려요….

Read more »

말레이시아 세미나 다녀온 기록들

선교사 세미나 관계로 말레이시아를 다녀왔다.(10.14~19) 아이들도 동반해서 가족여행 아닌 가족여행이 됐다. 폰으로 찍은 사진과 영상들을 기록으로 남겨 놓는다. <일정> 14일 : 출국, 현지도착, 숙소 15일 : DTI-M에서 예배, 김기홍 선교사님…

Read more »

2019.4.7 벚꽃구경

교회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소율네랑 의기투합해서 가까운 동아마이스터고로 벚꽃구경을 갔다. 예원이 네다섯살때 와보고 거의 6-7년만이다. 가까운 곳에 이리 화사한 공간이 있었다니… 오랜만에 봄 분위기 내니 좋구만^^ 물론 아이들이 가장…

Read more »

[사역서신] 새 해, 새 학기 시작하며 소식전합니다.

‘세월이 참 빠르다’는 말이 너무 상투적인 표현이지만, 그 표현만큼 적당한 표현도 찾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2019년이 시작된지도 얼마지나지 않은듯 한대, 겨울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됐습니다.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저희 가정의…

Read more »

2019.3.10 3월 첫 주간을 보내다.

일기식으로 관리하려던 블로그이지만 일기는 간곳없고 몇 일, 몇 주씩 몰아서 적게 된다. 그래도 개인 역사의 기록이니 게으르지만 게으른대로 흔적을 남겨야지. 이번 3월 첫 주는개강과 아이들의 입학&전학이 겹치면서 좀 정신없이 지나갔다….

Read more »

2019.2.21 창윤이 어린이집 졸업

창윤이가 5년간의 어린이집 생활을 마무리하고 졸업을 했다. 예원이는 4살때부터 다닌 어린이집을 창윤인 3살때부터 다녀서 5년이나 다녔다. 참 재밌게 다녔는데도 뭔가 짠한 마음이 있다. 이로써 예원이의 입학으로 시작된 초롱어린이집과의 8년의 관계가…

Read more »

2019.2.5 명절맞이 아이들 스틸샷

명절에 아이들 한복 입으면 사진을 찍게 된다. 어제 저녁에 스벅에서 찍은 스틸샷까지 보너스로 추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