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4.27 드론 촬영 자원봉사

3명이서 의기투합해서 드론을 구입해서 짬짬이 날리는 중. 그러다가 실력도 기를 겸 좋은 일도 할 겸 환경단체에서 일하는 처남댁에게 촬영 필요하면 얘기하라고 말해 뒀는데 드디어 출동의 날이 왔도다. 녹색연합 세종보 트랙킹…

Read more »

2019.4.7 벚꽃구경

교회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소율네랑 의기투합해서 가까운 동아마이스터고로 벚꽃구경을 갔다. 예원이 네다섯살때 와보고 거의 6-7년만이다. 가까운 곳에 이리 화사한 공간이 있었다니… 오랜만에 봄 분위기 내니 좋구만^^ 물론 아이들이 가장…

Read more »

2019.4.1 선교사 전도모임, 대전대 전체모임…

오전에 출근, 회의, 식사 선교사 전도모임, 중부대 2차. 지난 주엔 못갔어서 나로써는 오늘이 첫 모임. 바람이 너무 세서 모두 고생했다. 와플과 솜사탕으로 중부대 학생들 만남. 선교사들 즐겁게 해서 분위기 좋다….

Read more »

[일기] 2019.3.26

원래는 밖에서 와플을 하려던 날인데, 가지원이 돈이 없어 밥을 잘 안 먹는것 같다는 말에 동아리방에서 점심을 해 먹었다. 오랜만에 밥하니 분위기 좋다. 정근 선교사가 뚝딱뚝딱 음식을 참 쉽게 쉽게 잘…

Read more »

2019.3.14 민화&초롱 선교사랑 식사

민화 선교사가 잠시 귀국해 있어서 얼굴 보기로 해서 만났다. 일본에서 사역의 한 텀을 마치고 다음 사역을 준비하는 민화 선교사, 이제 일본으로 사역을 위해 나가야 하는 초롱 선교사를 함께 만나니 여러…

Read more »

2019.3.10 3월 첫 주간을 보내다.

일기식으로 관리하려던 블로그이지만 일기는 간곳없고 몇 일, 몇 주씩 몰아서 적게 된다. 그래도 개인 역사의 기록이니 게으르지만 게으른대로 흔적을 남겨야지. 이번 3월 첫 주는개강과 아이들의 입학&전학이 겹치면서 좀 정신없이 지나갔다….

Read more »

2019.1.4 만인산휴양림 밤마실

감사 관계로 금요일인데도 채플이 없어서 저녁 먹고 뭐할까 궁리하다가 아이들이랑 밤마실을 다녀왔다. 어딜갈까 하다가 만인산휴양림가서 씨앗호떡 먹기로 하고 고고고!!! 가보니 날이 추워서 인지 생각보다 사람이 적었다. 호떡 마감시간 전에 도착해서…

Read more »

2018.1.1 새해 첫 날 처남 가족들과 식사

새해 첫 날. 둘째 처남댁의 긴급 제안으로 모여서 밥을 먹었다. 장소는 우리집. 메뉴는 각자 하나씩 해오든 사오든 하는 걸루! 생닭 사다가 에어프라이어로 돌리고 우리 집은 수육을 하고, 또 한 집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