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서신] 3월 사역소식 전합니다.

코로나19가 모든 걸 삼켜버린 것 같은 상황을 지나는 시기입니다. 이 편지를 읽는 모든 분들도 어려운 시기들을 보내고 계실 텐데 서로 더 사랑하고, 서로 더 힘이 되어주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한참…

Read more »

[사역서신] 2월 사역소식 전합니다.

코로나19로 시공간이 정지된 듯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초등학교 개학이 늦어져서 아이들 돌보는데도 에너지가 많이 들지만, 가장 문제는 캠퍼스의 개강과 개강 이후의 일정이 짙은 안개 같아서 고민과 염려로 시간을 보내고…

Read more »

[사역서신] 1월 사역소식 전합니다.

해가 바뀌고 첫 달이 되면 다들 뭔가 새로운 각오를 다지곤 하지요. 저도 지구 대표로써 맞이하는 첫 새해라 사역에 어떤 색을 입히고 칠해야 할지 생각이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개강과 새내기들 만남을 위한…

Read more »

[사역서신] 새해 첫 날, 인사드립니다.(12월 사역소식)

‘다사다난’이라는 말로 다 표현 못할만큼 여러 일이 많았던 2019년을 끝나고 새 해 첫 날, 12월 소식과 함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9년에도 뜨거운 사랑으로 응원해 주신 것처럼 새 해도 변함없이 응원과 격려…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2월에 소식 전합니다.

드디어 달력의 마지막 장이 드러났습니다. 1년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준비, 그리고 여러가지 바쁜 일로 몸도 생각도 좀 복잡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1월 한 달도 은혜 가운데 지냈네요. 소식…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1월에 소식전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소식을 나누려는 다짐을 지키려니 한 달이 참 빨리 돌아오네요. 지난 10월도 역시 여러 일정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 가지 소식 정리해 봤습니다. 11월 사역도 응원 부탁드려요….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0월 소식 전합니다.

1학기에 비해 2학기가 참 빠르다는 생각을 늘 해 왔는데 2학기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가 버렸네요. 9월 사역 소식을 정리해서 전해 드립니다. #1. 일명 “독수리5형제” 모임 했습니다. 1997년에 제가 캠퍼스 선교사로…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9월 소식 전합니다.

오랜만에 저와 저희 가정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 사이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정리하는데 신경을 쓰느라 좀 바쁘게 살았습니다. 방학을 맞으면 좀 여유가 있으려나 했는데 여름 휴가도 못…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