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서신] 2019년 12월에 소식 전합니다.

드디어 달력의 마지막 장이 드러났습니다. 1년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준비, 그리고 여러가지 바쁜 일로 몸도 생각도 좀 복잡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1월 한 달도 은혜 가운데 지냈네요. 소식…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1월에 소식전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소식을 나누려는 다짐을 지키려니 한 달이 참 빨리 돌아오네요. 지난 10월도 역시 여러 일정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 가지 소식 정리해 봤습니다. 11월 사역도 응원 부탁드려요….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10월 소식 전합니다.

1학기에 비해 2학기가 참 빠르다는 생각을 늘 해 왔는데 2학기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가 버렸네요. 9월 사역 소식을 정리해서 전해 드립니다. #1. 일명 “독수리5형제” 모임 했습니다. 1997년에 제가 캠퍼스 선교사로…

Read more »

[사역서신] 2019년 9월 소식 전합니다.

오랜만에 저와 저희 가정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 사이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정리하는데 신경을 쓰느라 좀 바쁘게 살았습니다. 방학을 맞으면 좀 여유가 있으려나 했는데 여름 휴가도 못…

Read more »

2019.5.3~4 대전대 가지여행

금요일에 아무 스케줄 없는 주를 맞아 대전대 가지여행을 다녀왔다. 다음 날 화요찬양가지 연습이 있는터라 멀리는 못가고 학교에서 가까운 장령산휴양림으로 고고!!! 편입해 온 가지장 2명에 가지원 2명까지 뉴 페이스들이 많다보니 지난…

Read more »

2019.3.19 새내기웰컴채플

매칭된 가지원들을 한자리에 초대하는 웰컴 채플. 올 해도 변함없이 엄청난 양의 데코작업과 음식 준비를 했다. 작년에는 하루 전에 데코 작업하는데 일손이 부족해서 작업하는 몇 명만 밤늦게까지 고생한 전례가 있어서 올…

Read more »

[사역서신] 새 해, 새 학기 시작하며 소식전합니다.

‘세월이 참 빠르다’는 말이 너무 상투적인 표현이지만, 그 표현만큼 적당한 표현도 찾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2019년이 시작된지도 얼마지나지 않은듯 한대, 겨울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됐습니다. 새 학기 시작과 함께 저희 가정의…

Read more »

2019.3.10 3월 첫 주간을 보내다.

일기식으로 관리하려던 블로그이지만 일기는 간곳없고 몇 일, 몇 주씩 몰아서 적게 된다. 그래도 개인 역사의 기록이니 게으르지만 게으른대로 흔적을 남겨야지. 이번 3월 첫 주는개강과 아이들의 입학&전학이 겹치면서 좀 정신없이 지나갔다….

Read more »